Delete

디데무 여성 패딩 수량 점퍼 코트

브이빔 프리마 2023. 4. 4. 15:46

우먼센스패션
스카프 하나면 지루한 스타일에 생기와 감각을 더할 수 있어요. 👀 프린지 디테일의 빅 스퀘어 스카프는 리본 모양으로 매듭지어 발랄하게, 비비드한 컬러 조합의 스카프는 넓게 펼쳐 어깨에 둘러 묶어 우아하게 연출하세요. 🥰 우먼센스 K-QUEEN이 영상으로 설명해드려요.
우먼센스 WomanSense

19.12.14
-
-
신촌 신촌현백
현백식품관 팝업스토어
강릉육쪽마늘빵 줄서서먹는집 *강릉까지 안가도 되겠어ㅋㅋㅋ
우리백화점에 자주들어와 잊을만하면 들어옴ㅋㅋㅋ
만석이도 만만치않음ㅋㅋㅋㅋ
-
-
조카님들 (1번째,8번째) 친히 매장 방문해주신날
뭐든 해주고싶어 먹고싶은거 고르라했지만
이미 애슐리 만찬 즐기고 오심ㅋㅋ
매장왔으니 옷좀보겠다고하는데...
우리집 .........
20살과 초딩에겐 너무나 어려운 브랜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두컴컴ㅋㅋㅋㅋㅋㅋㅋ
B1 데리고가서 공차 사준다고하는데
둘이 한개만 마시겠다고하는
착하고 이쁜 내새끼들 ' 3'♡
밖에서 내가 어색한가봉가ㅋㅋㅋㅋㅋ
그냥보내기 아쉬워 육쪽마늘빵 포장해주기
(다음날 마늘빵셔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긴한가봄ㅋㅋㅋ
만드는 과정샷 이쁘게 찍어보고싶었는데..
명찰달고 사람들도 너무나많고..자세히 찍을수없었음...ㅠㅠ
아쉬워라ㅠㅅ ㅠ
-
-
맛집 맛집추천
관악구 관악구맛집
영등포구 영등포구맛집
동작구 동작구맛집
서대문구 서대문구맛집
신길 대방 홍대 신림 구로
맛 먹방 매운맛중독
땡초 빵

신림 코다차야 신림술집 신세계 김볶 예술 목동패밀리 옛날생각 나이든티팍팍 기분최고 내새끼 대박나자 샤틴 9월화이팅

톤온톤 따수하네🥞🥖🥯
득템

날염
.
.
.
.
패션 화보 백화점브랜드 브랜드 쇼핑몰 프린트 전사 핫픽스 여성의류 여성복 골프웨어 스포츠웨어 쇼핑몰 인터넷쇼핑몰 아동복 단체복 데일리룩 패션 도매 공장 도안 디자인 나염공장 날염공장 나염 나염티 날염 전사 승화전사 디지털프린팅

오늘 지니킴운동화 신고나왔는데
ㅋㅋㅋㅋ아침부터 서로빵터짐
다른매장식구들ㅋ
지니킴직원인줄 옷 의상시컴해
지니킴 올리브데올리브

올만에 쭌이없이 백화점으로🛍
유모차가 있으면 엘레베이터만 이용가능해서 쇼핑시간도 엄청 오래 걸리고 쭌이도 찡찡거려서 제대로된 쇼핑못하고 아이쇼핑만 하고왔는데 오늘은 쭌이도없고 유모차도 없어서 에스컬레이트 타면서 자유롭게 쇼핑!!
이게 얼마만인가ㅜㅜ💦
행복하군요😍
이게바로 소확행♡
창원 창원롯데백화점 사파리 야상 쇼핑 즐거워 고마워남표니💕 뽕뽑도록입을게^^

승화전사 후로피
.
.
.
.
패션 화보 백화점브랜드 브랜드 쇼핑몰 프린트 전사 핫픽스 여성의류 여성복 골프웨어 스포츠웨어 쇼핑몰 인터넷쇼핑몰 아동복 단체복 데일리룩 패션 도매 공장 도안 디자인 나염공장 날염공장 나염 나염티 날염 전사 승화전사 디지털프린팅

카네이테이 콜라보레이션😀 .
.
.
.
백화점브랜드 브랜드 프린트 전사 핫픽스 여성의류 여성복 쇼핑몰 인터넷쇼핑몰 옷 아동복 단체복 데일리룩 옷 패션 도매 공장 나염 나염티 전사 승화전사 디지털프린팅

'Dele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션정장 남자 자켓 재킷 캐주얼 블레이저  (0) 2023.04.23
빈폴아웃도어 여성 재킷 점퍼 남성 팬츠  (0) 2023.04.11
금산제면소  (0) 2023.02.27
라따뚜이인서울  (0) 2023.01.30
던모스  (0) 2023.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