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ete

던모스

브이빔 프리마 2023. 1. 22. 19:45

🐷던모스🐷

공릉에서 진짜 이쁘고 디저트도 맛있는 곳을 찾은 거 같아요. 카공하러 자주 오게될 거 같습니다.

애플얼그레이치즈케이크 🍎🤎

사실 저는 절인 과일류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아서 애플 없이 그냥 얼그레이였으면 좋았을텐데...하면서 계속 고민하다가 시그니처라고 하셔서 고른 거거든요? 근데 애플 없었으면 큰일날 뻔했어요.

얼그레이가 원래 과일향을 입힌 가향차라서 그런지 애플이랑 아주 잘 어울려요. 애플이 얼그레이 풍미까지 더 끌어올려주면서 얼그레이맛 생각보다 진하게 향긋하고 . 위에 올라간 크림에서도 향긋한 얼그레이와 산뜻한 애플향이 나는 게, 크림도 맛있었구요.

치즈케이크 질감은 촉촉한 편이고 아래에는 절인 사과들도 깔려있는데 상콤달달하고 식감도 너무 딱딱하거나 너무 무르지 않고 딱 괜찮아요. 아래 시트지도 되게 딴딴한데 버터리하고 좋더라구요.

어느 하나 모난 데 없이 깔끔하게 맛있는 치케였던 거 같아요. 사실 디저트는 큰 기대 안 했는데 진짜 괜찮았고, 카페도 되게 깔끔하고 이뻐서 자주 올 카페에 추가했어요.

공릉맛집 공릉 공릉카페 공릉동맛집 공릉동카페 태릉입구맛집 태릉입구 태릉입구카페 태릉입구역맛집 태릉입구디저트 공릉디저트 공릉데이트 공릉카페거리 공릉카페추천 서울카페 서울카페추천 서울카페투어 서울디저트 서울디저트맛집 서울디저트카페 서울데이트 공릉핫플 치즈케이크 얼그레이 치즈케이크맛집 서울치즈케이크 얼그레이치즈케이크 노원구

🐷던모스🐷

여기는 공간이 막 엄청 크지는 않은데 카페 분위기가 너무 취향이고 치즈케이크 종류가 되게 많아서 또 방문했어요.

바닐라헤이즐넛치즈케이크 💛💛

베이킹 재료 중에 저는 바닐라를 제일 좋아하는 거 같아요. 바닐라 베이스이면 대부분 좋아해서, 비교적 비주얼이 심심해보였지만 골라봤어요. 근데 맛은 안 심심하고 바닐라아이스크림맛 나면서 맛있더라구요. 막 엄청나게 고급!진 바닐라맛까진 아니었지만 딱 맛있는 바닐라아이스크림맛이었어요. 치케도 촉촉했고 위에만 헤이즐넛이 있는 줄 알았는데 치케 속에도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

오독오독 씹는 맛이 있고 고소해서 좋았어요. 맨 아래 시트지는 여기 치케들 다 동일한 거 같은데 버터리한 쿠키맛에 딴딴해서 맛있어요. 다만 맨 위에 크림은 제 스타일은 아니었는데, 크림이 묽진 않은 질감인데 살짝 부슬하게 부서지고 좀 느끼한 느낌? 바닐라맛이라서 더 그렇게 느낀 건진 모르겠는데 저는 치케의 바닐라맛이 훨씬 맛있었던 거 같아요. 여기 치케들 위에 올라가는 크림들 다 맛있었는데 이것만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던모스 카페 공릉맛집 공릉 공릉카페 공릉동맛집 공릉동카페 공릉데이트 공릉핫플 경춘선숲길 태릉입구맛집 태릉입구 태릉입구카페 태릉입구역맛집 태릉입구역카페 경춘선숲길공원 경춘선숲길카페 노원 노원맛집 노원카페 서울카페 서울카페추천 서울카페투어 서울디저트 디저트 서울여대 서울여대카페 서울여대맛집 서울디저트맛집

꾸덕꾸덕 공릉동

꾸덕한 케이크를 찾아서,,⭐️

로투스치즈케이크 ₩ 6,500
바닐라헤이즐넛치즈케이크 ₩ 6,500

나는 부드러운 케이크보다 꾸덕꾸덕한 케이크를 더 좋아함! 던모스는 진짜 밀도 높아서 꾸덕함의 최고봉 😶
포크질 했을때 콕 박히는 그 너낌 ᯅ̈
다른 종류 치즈케이크도 더 먹어보고 시품,,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지만 다 먹고 나면 살짝 느끼해서 국밥이 생각나는 🤓 ㅋㅋㅋㅋㅋ 난 항상 이래
그래도 맛있게 먹은곳,,, 🤍



공릉동카페 공릉동카페추천 공트럴파크카페 공릉역카페 공릉동디저트 공트럴파크맛집 노원디저트 노원디저트카페 케이크맛집추천 먹팔 먹방 먹스타 먹팔해요 먹팔 먹팔환영 먹스타 환영 하면 하면가요

🐷던모스🐷

밤말차치즈케이크 💚🤎

이거 맛있네요. 일단 위에 밤크림이 은은하게 달달한 밤맛이 살짝 나고 위에 보늬밤도 있어요. 말차도 맛있더라구요. 말차도 막 쌉쌀한 맛, 고소한 맛, 씁쓸한 맛 등등 여러 스타일이 있는데 이건 많이 안 쓰고 고소한 말차스타일에 씁쓸하게 끝나는 말차라 밤이랑 되게 잘 어울렸어요.

밤이랑 말차 조합 디저트가 많은데 밤이랑 같이 쓸 때는 이런 고소한 스타일의 말차가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구요. 역시 위에만 올라가는 게 아니라 치케에도 밤이 많이 들어있어요. 아래 딴딴한 시트지도 맛있구요.

던모스 카페 밤말차 말차 말차케이크 말차치즈케이크 공릉맛집 공릉 공릉카페 공릉동맛집 공릉동 공릉동카페 공릉동철길 공릉데이트 공릉핫플 노원 노원맛집 노원카페 서울여대 서울여대카페 서울여대맛집 서울카페 서울카페추천 서울카페투어 서울디저트카페 서울디저트 치즈케이크 치즈케이크맛집 서울핫플

-
아기자기해서
갈 때마다 새롭고
걷기 좋은
공릉 기찻길 🚞

하지만 오늘은
조금만 걸어도
탈진 할 것 같아
카페로 거의
달려 들어갔다

들어오는 햇빛과
미니멀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쏙 뜨는 카페 🧋

아아 한 잔이
보약 같았다 🫠
.
.
.
공릉던모스 던모스카페 던모스 커피 공릉기찻길 공릉카페거리 공릉역카페 아아맛집🥤 공트럴파크카페

🐷던모스🐷

쑥카라멜치즈케이크 💚🤎

이거 한방 쑥맛이네요. 살짝 달달한 것 같긴 한데 전 개인적으로 *에리 쑥맛이랑 비슷한 계열같았어요. 다만 거기에서 좀 더 달달한 편이라, 전 좀 덜 달아도 괜찮겠더라구요. 그래도 비리거나 걸리지 않는 맛있는 쑥맛이었고 위에 크림은 먹으면서 계속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인데...인절미는 아닌데 비슷한데...

막 이러면서 먹었는데 제가 이게 이름이 쑥'카라멜'인 걸 잊고 있었네요. 카라멜크림이더라구요. 단짠 솔티해요. 근데 막 진하지 않아서 말씀드린 것처럼 약간 인절미스러운 느낌도 들더라구요. 쑥이라서 더 그런 거 같아요. 쑥도 종종 카라멜이랑 쓰이던데 쑥의 씁쓸한 끝맛과 달달하지만 씁쓸한 끝맛의 카라멜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던모스 카페 쑥 쑥케이크 공릉맛집 공릉 공릉카페 공릉동맛집 공릉동 공릉동카페 공릉동철길 경춘선숲길 경춘선숲길공원 노원 노원맛집 노원카페 노원역맛집 노원역카페 쑥치즈케이크 치즈케이크 치즈케이크맛집 서울카페 서울카페추천 서울카페투어 서울디저트 서울디저트카페 서울디저트맛집 서울핫플 공릉데이트

윗입술이 푹 젖을정도록 들이키면 밀도 높은 크림 사이로 고소하고 산미있는 커피가 흘러들어온다. 어린아이처럼 크림수염을 핥는 것으로 공릉동 의 아인슈페너를 마시는 리츄얼이 완성된다.

공릉동과 과기대 의 터줏대감인 이 카페는 1층과 2층 모두 깔끔한 우드톤-베이지톤을 유지하고있다.

케이크류는 치즈케이크의 멋들어진 변주로 8가지 종류가 있다.
애플얼그레이치즈케이크 를 골랐더니 꾸덕하고 약간은 짭짤한 치즈케이크 위에 가볍고 폭신한 얼그레이 크림이, 바닥에는 졸인 사과가 깔려있다. 진하면서 깔끔하고 상큼하다. 느끼하지 않아서 계속 들어가는 편 😆

예전에는 테린느로 유명했다고 들었는데 없어진 것 같다. 그렇지만 커피와 케이크만으로도 멋진 카페임은 확실하다!

공릉동맛집 공릉동카페 아인슈페너맛집 공릉동데이트 경춘선카페 경춘선숲길 공트럴파크

친구가 만들어준 모자👒

던모스🍰
-
공릉 카페거리의 디저트 맛집.

경춘선숲길을 따라 조성되어 있는 공릉동 카페거리.
거리에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오잉스러웠는데
다들 카페 안에 들어가 있었던 거였다,,😧

디저트가 맛있다고 하여 방문하게 된 던모스!
사실 다른 곳에서 한 번 퇴짜 맞고 온 거지만
여기도 2층은 거진 만석이었던,,😳

케이크, 쿠키, 스콘 등 디저트 종류가 많고
디저트마다 맛도 정말 다양하게 있었다.
디저트 킬러라면 당연히 좋아할 만한 곳이고
거기에 할매입맛, 초딩입맛 모두 만족시켜 줄 곳이다.
특이한 건 케이크가 모두 치즈케이크라는 것이다.

내가 고른 건 '쑥 카라멜 치즈케이크🌿'인데
짙은 쑥맛이 할매입맛을 제대로 만족시켜 주었다👵🏽💚
치즈케이크여서 꾸덕+촉촉+부드러운 식감이었다.

보기와 다르게(?) '초코 스모어쿠키🍪'도
속은 좀 꾸덕한 느낌이었는데 그래서 더 달달하게 느껴졌다.
이거 하나면 당충전 완.


사실 내 기준에서 평점이 높은 편은 아니라
방문하는 게 망설여졌었는데
막상 와보니 디저트에 완전 진심인 곳이었다😯👍🏽
그래서 그 평점이 좀 의아해서 리뷰를 쭉 읽어보니
'친절도'에 대한 얘기가 눈에 자주 띄었고
불친절함을 느낀 사람이 많았던 모양이다.
나는 확 와닿을 정도로 불친절함을 느낀 건 아니지만
리뷰 중에 '왠지 모를 불친절함이 느껴진다'
는 말을 보니 뭔지 알 것 같았다🤣
그래도 나한테는 재방문 의사가 충분한 곳이다😛
.
.
.
👣서울 노원구 공릉로27길 8 1층 2층

서울 노원 공릉동 공트럴파크 경춘선숲길
서울카페 노원카페 공릉카페 공트럴파크카페 경춘선숲길카페 공릉카페거리 디저트카페
서울디저트맛집 공릉디저트카페 서울케이크맛집
던모스 카페
쑥카라멜치즈케이크 바닐라헤이즐넛치즈케이크
초코스모어쿠키 카페라떼 아메리카노
먹 맛 카페 카페투어
식도락가 먹부림 롸슐랭

우연히 무지개🌈

쫀득 꾸덕한 식감의 치즈케이크 맛집❤️
색감부터 비주얼까지 완전 취저임ㅠ!!

-
공릉 치케맛집 치즈케이크맛집 공릉카페 공릉카페추천

📍Dawn Moss

경춘선철길 옆 모던하면서도 자연을 닮은 카페 던모스에 다녀왔어요. 이미 다양하고 맛있는 디저트와 음료들로 유명한 카페에요. 게다가 탁 트인 2층 공간과 테라스는 따뜻한 햇살과 이제 막 움트기 시작하는 봄의 풍경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철길을 오가는 사람들을 여유롭게 바라보기 좋은 야외공간은 덤. 공릉동 카페투어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던모스입니다.

💌 노원구 공릉로27길 8 1층, 2층
⏰ 매일 12:00 ~ 22:00 / 금요일 휴무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아인슈페너

연휴 시작☕️🤍

공트럴파크?
.
.

공트럴파크
공트럴파크카페



흠냐흠냐,
오늘 커피 두잔째

-

'Dele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산제면소  (0) 2023.02.27
라따뚜이인서울  (0) 2023.01.30
카페아키라  (0) 2023.01.09
바이두부  (0) 2023.01.03
구름산원주추어탕  (0) 2022.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