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ete

구름산원주추어탕

브이빔 프리마 2022. 12. 29. 00:51

밥밥밥
.
.
📍구름산원주추어탕
🍽 추어탕 11,000원
🍽 추어고추튀김(소) 7,000원

어떤 보양식을 좋아하시나요!?

추어탕을 좋아하는 1인입니다.🙋🏻‍♀️
여긴 추어탕을 시키면 보쌈이 ‘서비스’에요!
살코기와 비계의 비율이 아주 적절하고 잡내 일체 없습니다. 곁들임 반찬으로 콩나물 무침이 나오는데 잘 어울려요! 고기 추가비용 있어요!

추어탕에서 흙내가 많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곳은 흙내가 전혀 없고 구수했습니다. 밥 한공기 말아서 후루룩 후루룩 아주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추어튀김은 무난했어요. 고추와 같이 튀겨서 나오더라고요. 고소하고 고추때문에 느끼한 맛이 덜 하더라고요.
추어탕 한 그릇과 튀김 소짜리가 딱 맞았어요.

아주 잘 먹었습니다
.
.
광명맛집 광명밤일마을맛집

광명

오늘도 점심먹으러 광명으로 꼬고‼️
이번 점심메뉴는 원기회복에 좋은 추어탕🤗
광명맛집으로 알려진 집이라 점심시간에도 사람이 바글바글했어요👍😉
저는 통추어탕은 못먹어서 갈아져서 나온 추어탕으로 먹었는데 걸죽한 국물에 밥 말아서 한입 먹으니까 엄청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 집은 추어탕을 시키면 보쌈도 같이 주세요😆👍
보쌈은 생각보다 양도 많고 콩나물무침이랑 배추김치 딱 올려서 먹으니까 환상의 맛❗
추어고추튀김도 안시키면 섭하니까 추가로 시켜서 왕창 먹었네요😉🤭

✨ 추어탕 10,000원
✨ 추어고추튀김 소 6,000원

.
.
.
광명맛집 광명맛집추천 하안동맛집 광명하안동맛집 구름산맛집 광명구름산추어탕 광명추어탕 광명추어탕맛집 광명점심 광명점심맛집 추어탕 보쌈 고추튀김 추어고추튀김 추어탕맛집 추어탕맛집추천 추어탕맛집👍 직장인점심메뉴 직장인점심 직장인점심추천 직장 맛 먹 맛스타 먹스타 공유

세상에 우리 엄마 추어탕이 제일 맛있는 건줄 알았는데
아니였어ㅋㅋㅋ대박!!!!!!
밖에서 처음 먹어본 추어탕 완전 맛있어😍

밤일마을추어탕맛집 밤일마을맛집 몸보신음식 맛 먹방 맛있어 최고 추천 행복 해요 줌마 광명맘 먹을때가제일행복해 또먹고싶다

✔ 경기도광명
광명맛집 밤일마을맛집 이케아맛집
추어탕맛집 구름산추어탕
구름산원주추어탕 본점
보쌈서비스 생생정보통맛집

요즘 추어탕이 완죤 땡겨서
늦은 점심으로 일부러 찾아가 먹은
광명 구름산원주추어탕 본점

여긴 처음 와봤는데 유명한만큼 맛나네요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추어탕맛이고
기본 추어탕에 보쌈두 저만큼이나 나온다는
무엇보다 여기 깍뚜기가 진짜 짱 맛😋😋👍👍ㅋ

글구 님들
저는 오늘 무려 반차를 내고 꺄악ㅡ🤭🤭🤭ㅋ
지인의 공연초대로 문화생활을 즐기러갑니당
이만 안녀엉~~~👋👋ㅋㅋ

요즘 넘나 정신없는 하루하루지만
하늘이 높고 푸른 이 계절, 이 가을에
반차에 문화생활이라니..
이게 꿈이야생시야🤭🤭 잉???😆😆
.
.
.
냠냠스토리 먹스토리 먹방스토리 맛 먹방투어 먹 먹선수 먹스타 먹방 맛깡패 핵꿀맛 JM 핵존맛 JMT jmtgr 맛집 팔로우환영💕

🥩
.
.
.
.
지난피드늦게올리는중 🙊🙉🙈반성하자💦 목요일저녁 회식 👍 직장인회식 구디회식 코로나여물럿거라 회식 🥰😍🤩차장님께서쏘신그날 최고최고_ 👏👏🙏 꾸벅꾸벅 감사합니다 🌶깔끔하게 1차에서마무리!! 🎈 올바른회사 올바른대처 올바른직장 구디맛집 숙성삼겹살 🥬 숙성오겹살 🍖🍗🥓 고기파는추어탕가게 추어탕맛집 🥘🍲🫕 구디추어탕 구디삼겹살 구디오겹살 삼겹살맛집 🧀 맛집 먹스타 💯 하면 맛집공유 🍽 구디추천맛집 먹 🤗 맛저 저녁메뉴추천 🥚🍳 저녁식단 다이어트자극사진 이번달만잘버티면💪

신용산 구름산 원주 추어탕.
직장 센빠이님이 사주신 점심.. 추어탕을 시켰는데 보쌈고기가 나와서 넘 좋았어요ㅎㅎ
추어탕도 눅진하고 구수한 맛.. 깔끔하고 진한 느낌이었습니다. 보쌈고기도 아주 부드러웠고요. 든든하게 몸보신하고 나온 느낌입니다~.~
구름산 구름산추어탕 추어탕 추어탕맛집 보쌈맛집 수육맛집 직장인점심 점심메뉴 건강식 보양식 삼각지맛집 신용산맛집 용리단길 용리단길맛집 용산맛집 맛집추천 밥집

맛있는밥에
분위기좋은 곳에서
차한잔....💕 몸살기가 있었는데
싸악 날라가는듯~
.
.
.
추어탕 추어탕맛집 명장시대 저녁메뉴 추어튀김 맛집추천 보쌈 서비스 평일저녁 맛집 맛있당 친구랑 한식추천

우리회사에서 도와준 스타트업이 잘되서 기분이 넘좋습니다.
앞으로도화이팅 😃😁
.
.
.
.
.
제휴업체 응원합니다 맛있게잘먹었습니다😋
구디 산낙지전복돌판구이 산낙지 전복 한우 생굴 추어탕 추어탕맛집 맛 직장인 강제9시해산 코로나블루

신림

■추어탕 9천

얼마전에 먹은 추어탕이 좀 아쉬웠던터라
다시 추어탕ㄱㄱ

추어탕시키면 보쌈이 기본으로 나온다
보쌈옆에 콩나물무침이 이집의 메인인듯한 느낌적인느낌🤔

점심시간에 잠깐 웨이팅 있지만
금세 빠지니 걱정은 노노

든든하게 한끼 끝🍽

신림역 신림동 맛집 추어탕
신림추어탕 신림맛집 신림역맛집
먹 안주 푸드
dailyfood food 먹팔

우리엄마 위경련이 심하게오셔서
원래다니던 병원가느라 광명까지 출동.
나는 피부알러지 발진때문에ㅡㅡ,
참다참다안되서 고대구로예약했는데 2주나걸려서.
원장님 추천소개로 광명으로 우선 피부과.
검사다받고. 약타오고, ㅡㅡ, 아놔ㅡㅡ,

우리셋다 아침,점심 다굶어서
3시되서 먹은 추어탕.
여기는 추어탕시키면 수육까지나오니 일석이조 .
.
.
.
평일 새댁 새댁 초보새댁
점심식사 광명맛집 하안동맛집 밤일마을맛집
추어탕 수육 먹
맛 먹방타임 맛방타임 푸드 음식
행복 환영 소소한

_
-
말복 맞이 이른 몸보신.
추어탕은 나오자마자 입으로 넣느라 ..🤣
.
월요일 기록 맛집 푸드 복날 복날음식 말복 몸보신 광명맛집 하안동맛집 추어탕 추어튀김 추어탕맛집 보쌈 구름산추어탕 데일리 daily 추어탕입문했던곳 기가막힌맛 👍

윤정언니 픽 맛집💕
추어탕집에서 보쌈이이렇게 맛있을일인가🥺
믿먹윤❤️
.
.
보쌈 먹방
믿고먹는윤정언니픽맛집
언니오빠들은사랑입니다❣️ 야경은 덤이양😜

요즘 무리했더니 힘이 좍좍 빠져서 보양식으로 추어탕 한 그릇씩🔥
집 근처이지만 한번도 안 가본 곳인데 왠지 맛집 스멜이 나서 들어가보니 맛있게 입맛 돋궈주는 수육 에 새콤한 쫄면맛 나는 콩나물무침 이 한 접시 나오고!!
추어탕은 아주 푸우우욱 진한 맛에 기력 충전 잘 되는 맛이었다👍🏻
맛집 인정👍🏻

신혼밥상 밥상 저녁메뉴

어제 오후부터 감기몸살오더니 식은땀 엄청나게나서 일찍잤는데 아침에도 어지러워서 아침부터 병원행 😭😭😭
요번달이 셤이라 언눙 나아야해서 주사도 😨 몸보신할겸 신림 추어탕 맛집 찾아보다가 신림 구름산원주추어탕 요기 갔는데
보쌈고기랑 새콤달콤한 콩나물 무침이 무려 서비스다!! 진심 완전 맛있다 ㅠㅜ
추어탕도 완전 맛있어서 싹쓸이 🤣
시험 23일남았는데 몸이 이래서야원 ㅠㅠ
언눙 회복하고 집중하자 🙏🙏🙏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감기 감기몸살 쌍화탕 레모나 비타민충전 신림 신림역 신림맛집 신림역맛집 구름산원주추어탕 신림점 추어탕 추어탕맛집 맛집 맛집추천 먹방 먹 환영 해요 하면

⠀⠀⠀⠀⠀⠀⠀⠀⠀⠀⠀⠀⠀⠀⠀⠀
늙었다
허하다
몸이 고장나기 시작했다
⠀⠀⠀⠀⠀⠀⠀⠀⠀⠀⠀⠀⠀⠀⠀⠀
별로 안 좋아했던 추어탕 이 너무 좋아진다
건강식 보양식 자꾸 찾아서 다님ㅎ
⠀⠀⠀⠀⠀⠀⠀⠀⠀⠀⠀⠀⠀⠀⠀⠀
⠀⠀⠀⠀⠀⠀⠀⠀⠀⠀⠀⠀⠀⠀⠀⠀
⠀⠀⠀⠀⠀⠀⠀⠀⠀⠀⠀⠀⠀⠀⠀⠀

주연 언니랑 추어탕

어쩌다보니 주로 만나면 추어탕만 먹는 우리 ㅋㅋㅋㅋ
신림에 진짜 jmt

손이 예쁜 울언니랑
밥먹고 차 마시고 수다 떨다보면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다

비도 오고 그래서
출근하기 싫어 죽을뻔 😵

투주연추어탕회담
우리모두화이팅
조만간또봐요🤗

'Dele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아키라  (0) 2023.01.09
바이두부  (0) 2023.01.03
우이락  (0) 2022.12.23
올드패션 베이킹북  (0) 2022.10.12
곰이 강을 따라갔을 때  (0) 2022.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