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ete

금산제면소

브이빔 프리마 2023. 2. 27. 07:45

아침부터 탄탄멘 또 먹고싶다🫠🫠

명동맛집

🌝🌝🌝🌝🌛
🍽미쉐린 가이드 서울🍽
📍금산제면소
(서울 중구 소공로6길 13)
🍜탄탄멘 12,000원
.
🕚매일 11:00 - 20:00
🕒브레이크타임 (월~금) 15:00 - 16:00

미쉐린가이드 탄탄멘맛집 명동맛집 foodmond미쉐린가이드 foodmond금산제면소 foodmond중구 foodmond명동역

😀 명동의 보스

내가인정하는

명동맛집

금산제면소
멘텐
명동고자
마쿠도나루도
남산왕돈까스

5대맛집중
한곳인

금산제면소

탄탄멘👍ㅋ

맛이아주
탄탄👍ㅋ

냉동실 속
밀키트 덕분에 잠시나마 여행 온 기분이 나네요!
남편이 추천한 탄탄멘
파채
달걀후라이
고수쪼금 올리니 이국적인 맛
새우완탕
🍜

.
.
쭝구어요리 홈쿡 간편식

회현, 📌 일년 만에 방문했는데 맛은 여전히 맛있었어요. 🔥 마라 추가해서 넣었더니 화끈화끈! 밥 달라고 요청드려서 밥이랑 달걀을 꼬옥 비벼드세요.

명동 탄탄멘 금산제면소 ! (마라 추가!)🍜

뭔가 중독성이 엄청난 금산제면소의 탄탄멘!
탄탄멘은 12,000원 정도이고
옵션추가로 온천 달걀, 튀긴 양파와 쌀밥, 마라 추가 꼭 해주시면 더 맛있습니다!😁

1/3정도 면을 드신 후에 저는 계란을 풀고 밥을 남은 면과 적은 국물에 비벼먹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마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꼭 드셔보기시를 추천드립니다😄

압구정은 폐업했다고 합니다!! 🚫

오후 3시부터는 브레이크타임이니 유의🥊

가게명: 금산제면소
위치: 서울 중구 소공로6길 13

👶🏻

⛔️서울 중구 소공로6길 13

아 오늘은 이게 참 먹고싶은데…

그때 그거 진짜 맛있었는데…

지금은 먹을수없는 내 마음속 베스트셀러
”마파두부“단골버전

다들 하나씩 잇쥬?

을지로맛집

신도세기 호랑이카페 몽돌이네 낙원상가국밥 서울익스프레스88

신메뉴가 있다고. 신메뉴라기는 뭣한. 역시 맛있는. 그런데 오늘도 더 가긴 싫은 느낌의 식당 ㅋㅋㅋ 서비스 정신은 창업쉐프의 정신을 물려받은 식당!

동선이라 갔다~~ 아듀여야겠지? ㅋㅋㅋ

금산제면소 탄탄면 탄탄멘
명동맛집 미슐랭맛집 미슐랭2022 남산맛집 면요리 회현역맛집
.
항상 줄이 길어 구경만하던 집인데
지나가다 텅텅이라 무조건들어감.
BAR형태의 좌석이 8석....
왜 항상 줄이 길었는지.. ㅎㅎ
여튼 조금은 답답한 가게지만 분위기 있어
좋아.
메뉴는 고를것도 없이 탄탄멘 단 하나여서
토핑만 선택하면돼!
.
국물이 없는 비빔면 같은 탄탄면이 생소한데
맛있다. 먹는방법 친절하게 써있는데
.
나는 그냥 사정없이 비벼서 절반먹고
온천달걀 넣어 다시 사정없이 비볐는데
사진찍기 민망한 비쥬얼이라 생략! 그래도 맛은 굿!
배꼬리가 좀되는사람은 양파밥시켜서 또 비벼먹어!

.


서울에서 젤 좋아하는 집 중 하나인 금산제면소 입니다. 근본메뉴였던 탄탄멘 단일에 츠케 탄탄멘이 추가되어 같이 먹어봤습니다. 마라탕 비슷한 국물에 찍어먹는 방식이었는데, 저는 역시 근본인 '고기 계란 밥' 이 최고 인 듯 합니다. 여러분도 고기 계란 밥 하세요.
.
.
.
.
.
명동맛집 탄탄멘 면식범 금산 츠케멘 츠케탄탄멘

오늘 나의 점심을 함께해줄 맛있놈 금산제면소 탄탄면!! 매콤함과 고소함이 어우러진 양념과 말이 필요없는 쫄깃한 면발!! 슥슥 비벼먹고 밥까지 말아먹으면.. 다들 아시죠!? ㅋㅋ 아 놔 그나저나 내일 점심 뭐먹지!? 혼밥 점심식사 탄탄면 맛 먹 중구맛집 명동맛집

명동 최고의 탄탄멘

줄서는 이유가 있네

명동 탄탄멘

여기 맛집이네
.
.
.
명동맛집 탄탄멘

.


"고기, 계란, 밥"
.
.
.
.
.
탄탄멘 명동맛집

대한민국 최고의 탄탄멘

호맛투어_서울

'Dele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빈폴아웃도어 여성 재킷 점퍼 남성 팬츠  (0) 2023.04.11
디데무 여성 패딩 수량 점퍼 코트  (0) 2023.04.04
라따뚜이인서울  (0) 2023.01.30
던모스  (0) 2023.01.22
카페아키라  (0) 2023.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