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

온더버튼

브이빔 프리마 2023. 1. 21. 01:36

☁️
강원도 고성군에서 푸른 바다를 감상하기 좋은 카페 6곳입니다.
겨울바다를 감상하기 좋은곳들이라 저장해보고 꼭 가보세요🌝
카페 가시면서 각각의 해변들 감상하는 재미도 있어서 !

📍아야트커피(1-2)
(강원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해변길 137)

📍에이프레임(3-4)
(강원 고성군 죽왕면 가향길 20-1)

📍온더버튼(5-6)
(강원 고성군 죽왕면 괘진길 53-7)

📍오엔씨(7-8)
(강원 고성군 토성면 천학정길 19)

📍태시트
(강원 고성군 토성면 청간정길 25-2)

📍스위밍터틀
(강원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해변길 192)

추워도 사진은 포기 못해 ☃️🖤

🐯 어흥카페추천

제대로 된 오션뷰 🌊

———————————————

🔸목요일 휴무 (1,2월은 수목 휴무입니다!)
🔸강원 고성군 죽왕면 괘진길 53-7
🔸11:00 - 19:00

———————————————

📍이 곳의 오션뷰 는 정말 제대롭니다,,
📍음료랑 디저트도 너무 예쁘게 나와요 🫶
📍사진에 있는 귀여운 고양이 들도 있답니다!!

———————————————

카페투어 카페추천

뷰가 좋은 카페 ☁️

고성카페 바다멍때리기 바다가보이는카페 고성여행코스 고성가볼만한곳

은하를 타고 🚙
수진언니는 이랑이가 아파 합류 못하고
아쉬운 맘은 뒤로한채 일단 다섯이서 떠난 속초여행
미세먼지가 나쁨만 되도 좋겠다고 , 이게 눈이야 비야 앞이 안보여 했는데 속초 도착하니 해가 쨍하고 나타난 날🧚🏻‍♂️
잔잔한 동해 겨울바다🌊
보며 멍 좀 때리겠다는데 우리에겐 사치였던 것인가😈
버럭하는 서로의 모습을 보며 키득키득 했다가 공감해 주다가 위로도 해주다가
또 다시 각자 자식들을 보며 이를 앙 물었다.
"이또한 추억이 되리라-"
바쁘게 돌아다녔던 1박2일🤤
녹초가 되서는 샤워하고 팩을 붙히고 사진을 보는데 또 다시 생각나서 풉 하고 웃음이 나온다. 먼 훗날에 "우리 그때 속초갔을때 진짜 너무 웃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고 추억하며 배꼽 빠지게 웃을것을 감히 예언할 수 있겠다..ㅋㅋㅋ

[바다뷰가 예쁜 카페]

잔잔하고 조용한 바다가 평화롭게 느껴지는 카페💙
날씨가 흐렸던게 아쉽지만🥲
바다멍 때리기 좋았고, 커피도 맛있었다

📍 온더버튼☕️
➰ 강원 고성군 죽왕면 괘진길 53-7

고성카페 바다뷰카페

12월❄️

.
속초, 고성 풍경

날씨가 일주일 내내 좋아서
바다도 실컷보고
다니기 최고!

밤바다도 조명을 받으면 에메랄드 빛이었다.

숙소에서 매일 보는 속초아이
시간대마다 색깔과 디자인이 다르네

아바이마을 하도문속초 속초해수욕장 벽화 갯배 밤바다 해수욕장 고성카페 속초카페 여행 travel beach winter cafe 카페

☕️
odb

고성여행 고성카페
고성분위기좋은카페
바다앞카페 🌊 🌊
감성카페

커피 밀크티 크로아상
.
.
.

일상, 맞팔, 데일리, 소통, 선팔, 셀, 셀카, 좋아요 신림
daily, love, good, fashion, ootd, selfie, art, likeforlikes 서울대입구 강남 속초 고성

온더버튼은 1,2월동안 매주 수,목 휴무입니다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바래요

겨울바다
새해여행
고성

윗공기 마시는 척

강원도 고성 고성카페

🤗
고성여행

분위기깡패 🙊
강원도 고성 가족여행 :)

즐거웠던 고성여행♡
3시간 넘게 운전한게 처음이라 힘들었지만
바다보고 피로가 싹~ 날아감!
귀여운 냥이들 보고 연우는 기분이 더 좋아짐💛

즐거운가족여행
고성여행
행복한연우

📍

🍽️ 누텔라바나나크로아상
많은 크로아상들 사이에서 가장 먹음직스러워보였던 누텔라바나나크로아상🍌 누텔라의 찐득함?과 바나나의 식감이 어우러져서 정말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 랑 같이 먹으면 더더더 맛있답니다🥲😭

🍽️ 시나몬스월
시나몬향이 굉장히 많이 나는 빵이였어요
은은하게 났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이것도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맛있었어요✨

🍙강원 고성군 죽왕면 괘진길 53-7
🍙주차장: 카페 뒤(살짝협소),카페 건너편 (넉넉)
🍙아메리카노-₩6000
누텔라바나나크로아상-₩6000
시나몬스월-₩5500
🍙바다뷰🌊

'E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지안  (0) 2023.02.15
유어네이키드치즈  (0) 2023.01.29
정작가의 막걸리집  (0) 2023.01.08
  (0) 2023.01.02
우동카덴  (0) 2022.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