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Down

삼아통닭

브이빔 프리마 2023. 1. 7. 10:05

.
대구 평화시장 닭똥집골목
.
정말 좋아하지만 갈 일이 잘 없었는데
일요일에 동생네가 대구 코스트코에 가는 길에 따라갔다가 늦은 점심겸 들렸습니다.
.
일요일이였지만 역병 때문에 손님이 별로 없더군요.
.
진미통닭을 주로 갔었는데 이번엔 바로 옆 집인 삼아통닭을 처음으로 가봤습니다.
.
블루리본이 많더군요.😁
.
연세 있으신 분들이 가게를 운영하시는데 엄청 친절하시네요.😊👍👍👍
.
후라이드/앙념/간장 3종의 똥집모듬 대자를 시켜서 간단히 한 잔~
미안하지만 운짱은 술 대신 음료수~😅
.
소주 가격이 참이슬/진로는 4000원, 참/금복주는 3500원…
.
간단히 먹고 오랜만에 대구까지 왔으니 맛난 고기 좀 먹고 가려고 신천시장으로 이동~😊
.
.
zero의살아가는이야기 zero
대구맛집 신암동맛집 평화시장맛집
닭똥집골목맛집 닭똥집맛집
대구닭똥집골목 닭똥집골목
대구삼아통닭 똥집모듬

몇일전에 먹었으니깐, 오늘도????
왜냐하면 치킨은 살이 안쪄서.....

몇일전에 먹은거같은데 맛이.... 리셋 버튼 눌린거같은맛... 몇일전에 먹었던거 기억에서 삭제되었...........

살은내가쪄

이제ㅜㅜ 나온 배도 좀 넣어야되고..... 오까네도 고갈되어가고......

경고1회차ㅋㅋ

대구 똥집골목 평화시장 닭똥집 튀김통닭 후라이드치킨 치킨 통닭 반반똥집 양념똥집 튀김똥집 맛있닭 치킨은살안쪄요 먹 닭

오랜만에... 한산한 평화시장~~
여기도 사람이 없구나

9시 땡 하기전에 후딱 먹고 ~~~~

평화시장 똥집골목 튀김똥집 양념똥집 맛집 대구맛집 먹

어제저녁은 똥집 먹었으니깐
오늘저녁도 똥집 먹어야지ㅋㅋㅋ

없던 통풍도 다시 생길 예정......

🐔 🐓 대구 평화시장 똥집골목 닭똥집 후라이드치킨 통닭 치킨 똥집 먹

간만에 똥집ㅎㅎ
풋고추 찍어먹으니 맛있네...?? 쌈장에 똥집 찍어먹어도 맛있고ㅋㅋ

평화시장
닭똥집 똥집튀김 통닭 치킨 먹 똥집골목 푸드 정먹방 먹방 맛있다 チキン chicken

3차는ㅋㅋ 똥집 골목에서 닭똥집이랑 오뎅탕
ㅋㅋㅋㅋㅋ 속에서 꽉찼다고 노크한다

평화시장 반반똥집 3차 오뎅탕 오뎅 대구맛집 속에서욕하겠다 만세 항복 백기들었다 집에가야지 속전속결 시마이

아, 맛있다

대구 신암동 평화시장 똥집골목
치킨 통닭 양념치킨 후라이드치킨
똥집 반반똥집 닭똥집 양념똥집 튀김똥집

늘~ 먹던곳에서

늘~ 먹던거로 닭똥집

평화시장 튀김똥집 양념똥집 반반똥집 먹



튀김이 바싹한 삼아~~~~~ 입천장 다 까져도 맛있어요~~~~~~~

대구 평화시장 튀김통닭 후라이드치킨 후라이드통닭 통닭 닭똥집 반반 먹 닭

오늘은 그래도 밥값 했으니 저녁상에
밥 ㅋㅋㅋ

삼아는 찜닭도 맛있구나~ 오랜만에 먹어봄

야채찜닭 똥집 똥집반반 대구 평화시장 똥집골목 먹

[맛집탐방] 대구 동구 삼아통닭
평점 : ★★★★
메뉴 : 똥집모듬 大 (₩16000)
평화시장에 있는 닭똥집골목에 있는 삼아통닭에 갔었다. 닭똥집골목에 가기로 하고, 서칭해보니 삼아통닭이 가장 유명한 맛집인 것 같아서 찾아갔다. 낮에 갔지만.. 닭똥집인데 소주는 참을 수가 없다. 낮부터 네 명이서 가볍게 한 병만 같이 마셨다. 최고의 안주 닭똥집을 놔두고 안 마시면 섭섭하니까. 대 자긴 해도 16000원에 이만큼이나 나온다고?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양이 많았다. 맛도 있었는데 양도 많아서, 너무 만족스럽게 먹었다. 똥집모듬을 시키면 튀김똥집, 양념똥집, 간장똥집 세 가지 맛을 모두 맛 볼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간장똥집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 다행히 집 근처에도 닭똥집 맛집이 있어 다행이지, 아니면 또 먹으러 닭똥집골목 찾아갔을 듯. 닭똥집 좋아하시는 분들은 닭똥집골목 한번쯤은 가보셔요👍👍

역시2차로는 평화시장 똥집골목

역시 ㅋㅋㅋ 요몇일 너무 자주가서ㅋㅋㅋ 바삭함이 너무좋아

튀기고 남은거 똥집 먹으라고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대구 닭똥집 칙힌 치킨 🍗 통닭 먹 먹팔 꺼져

어제밤에ㅋㅋ 전부다ㅋㅋ 하나같이 똑같은말
다이어트하는데... 식단조절중인데????
이러나 저러나 입이문제구나
어제밤 똥집골목 전부 다이어트 식단조절 어디갔니 말뿐이지 ㅋㅋㅋ 입이문제



새로운 소스? 매운맛 소스라고해서 아직 개발중이시라구 한다....

기존 고추가루에서 매운고추가루......

피드백:고추가루양 좀 줄이고, 다진마늘 다진 청양고추 홍고추 넣어주세요

그러면 물이 생간다고.............

피드백:버무리는 양념 말고 찍어먹는 양념으로먹고싶어요ㅋㅋ 앞산 통닭에 간장에 양념 양파랑 고추들어있는 그런 느낌??

아~~ (삼촌 음료2병 서비스 주심)

삼아는 튀김... 바삭한게 튀김이 참 맛있어요ㅎㅎㅎ

대구 평화시장 똥집골목 닭똥집 튀김통닭 후라이드치킨 통닭 닭 먹 양념똥집



입천장 다 까졌다........

대구 평화시장 똥집골목 대구맛집 평화시장맛집 신암동맛집 맛집 통닭맛집 치킨맛집 먹



신천에 운동나갔다가 평화시장으로🤣
원래 고*돌 단골이나 오늘은 갑자기
오래된 노포집으로 가고싶었어요😆

골목안쪽에 자리한 오래된 식당
친절하신 사장님이 계시고
기대에 부흥하는 너무나 맛있는 똥집튀김❤

밑반찬 떨어질까 음료가 식을까 테이블마다
세심히 신경써주시는 친절에 감동했어요😭

서비스로 주신 음료는 맥주에 밀려
담에 오면 마실껀데 킵해주실수 있나요? 하니
그걸 또 받아주시는 사장님😍

이제부터 똥집튀김은 삼아통닭으로 직진🏃‍♀️🏃‍♀️
°
°
대구맛집 대구평화시장맛집
똥집튀김 맥주안주 최고조합👍 먹고나서12000걸음걷기🤣
먹스타 먹팔해요

'Page Dow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반다이크  (0) 2023.01.27
쏭타이  (0) 2023.01.17
시골길  (0) 2023.01.01
산촌쭈꾸미  (0) 2022.12.27
가이유칸  (1) 2022.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