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ete

흠식당

브이빔 프리마 2022. 9. 30. 13:58

🐷🐷 ) 홍대

홍대에서 뉴욕 미슐랭 출신 쉐프 요리를 즐기는 행운을 누려보세요

힙한 홍대지만 그동안 볼수 없었던 분위기 좋은 다이닝바 흠식당에 다녀왔어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매장 인테리어까지 기념일날 방문하면 완벽한 곳이에요

🥩 와규스테이크
스테이크는 말이 필요없는 메뉴져 독특하게 참나물장아치와 가지퓨레가 함께 나오는데요 고기맛을 극대화 시켜주는 치트키같은 느낌이었어요 쉐프님 내공이 대단합니다
구운야채와 고르곤졸라 소스가 올라간 감자가니쉬는 말해모해요 그냥 빛의 속도로 순삭 해버렸네요

🍝 트러플라구파스타
트러플을 마구마구 갈아서 서빙해 주세요 향기에 먼저 취해버립니다 한우와 버섯으로 맛을낸 화이트라구파스타라 녹진한 고소함이 미쳤네요 면도 일반면아닌 수제비처럼 짧은 면이라 쫀득하고 씹을수록 고소해 처음보다 마지막이 훨씬 맛있는 마법같은 파스타에요

흠식당은 합리적인 가격에 파인다이닝을 즐길수 있는 매력적인 곳이구요 와인종류도 다양해 와인마니아는 완전 만족하실거에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흠식당
📍 서울 마포구 동교로 186-1 진입로 안쪽 1층
📍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

홍대맛집 홍대입구역맛집 연남동맛집 홍대카페 홍대데이트 연남동카페 연남동데이트 홍대핫플 연남동핫플 파스타맛집 스테이크맛집 와인바

강남역에서 맛있는 음식 or 안주를 드시고 싶다면 여기!

📌 서초동 큐리오
✔️ 스테이크 파스타 고등어샐러드 생면파스타
✔️상큼함과 다양한 식감을 살린 신상 와인바

출신 조용진 셰프가 자신의 레시피로 꾸린 신상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신논현역과 서초동 사이에 있는 작은 식당이지만 꽤 예쁘게 꾸며놨더라고요. 뭐 그 솜씨 어디 가겠어요? 여전히 다채로운 식감과 새콤한 맛을 잘 살리는 이 양반의 요리는 참 재미있습니다.

저는 특히 숯불에 구운 아스파라거스 요리와 다진 토마토를 올리브 오일 아이스크림에 올려먹은게 가장 인상적이었습죠. 에피타이저로 아이스크림을 주는게 좀 의아하긴 했는데, 토마토와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파스타 역시 꽤 신경을 쓴 모양. 건면도 그렇고 생면도 그렇고 고급지게 잘 만들었네요. 건면은 만치니면을 쓴다고 오픈 전부터 저에게 엄청 자랑을 했는데, 씹을 수록 고소한 맛이 나는게 괜한 자랑은 아니더란…ㅎㅎㅎ 오징어 먹물을 사용해서 말로레두스면을 만든 생면 파스타도 굿

가격대도 1.5~2.5만원 사이라 꽤 합리적인 편입니다. 식사 or 2차 자리로 오기도 좋을 만한 곳인 것 같네요. 6월까지 가오픈으로 운영중인데, 가오픈이라 그런지 서비스를 많이 주시는 듯ㅋㅋ (줄때 가야하는 거 아시죠?ㅋ)

📍서울 서초구 서운로 226 서초오피스텔 1층

조만간 이곳도 핫플 등극할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서울푸디_강남 서울푸디_서초

강남맛집 강남핫플 서초맛집 서초구맛집 파스타맛집 파스타맛집추천 강남데이트장소 강남데이트코스 강남데이트 가성비맛집발견 가성비맛집 먹팔 먹팔

도태된 강남역 분위기에 긴장감을 불어 넣은 와인바

📌 강남역 큐리오
✔️냉장고 털이 디너 코스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과 안정적인 메뉴 퀄리티
✔️상큼하면서 바삭한 식감을 좋아하신다면 여기

개인적으로 강남역 분위기를 좋아하진 않습니다. 너무 시끄럽기도 하고, 마땅히 갈 곳도 없고요. 수원/판교에 사는 친구들과 만날때 어쩔 수 없이 가긴 하지만, 여전히 구미가 확 당기는 장소는 아닙니다.

그래도 강남대로를 살짝 벗어나 둘러보면 괜찮은 집들이 보이긴 한데, 얼마전 정식오픈한 큐리오도 그 중 하나입죠. 와인 매니아들 사이에선 꽤 유명한 서초양식당 자리에 바통을 이어 받은 곳인데, 의 인연으로 알게된 조용진 셰프가 있는 곳이기도 하죠.

셰프 특유의 정성을 갈아넣은 (=100% 노동력을 쥐어 짠ㅋ) 합리적 가격에 수준높은 퀄리티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죠. 스테이크를 제외하면 2만원 이하의 메뉴들.

전체적으로 맛있는 곳이지만, 이집 가면 아스파라거스 요리와 올리브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은 꼭 드시고 오셨음 합니다.

아스파라거스, 피칸과 홍합을 아스파라거스에 구워 점도 높은 소스를 살포시 올린 요리인데, 구운피칸의 바삭함과 홍합의 감칠맛이 아스파라거스와 적당한 조화를 잘 이루면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야채라고 무시하면 안 됩니다.

올리브유 아이스크림은 진짜 맛있는데 뭐라고 설명할 방법이 없네요 ㅎㅎㅎ 근데 정말 맛있어요. 엄청 꼬소하면서 특유의 감칠맛이 식욕을 끌어줍니다.

옥돔도 참 잘하는 집이에요. 그 바삭거리는 껍질 튀김의 식감은 정말 일품입니다.

그렇게 비싸지 않으면서 괜찮은 와인리스트도 보유중이니, 강남역에서 1~3차 다 커버가능한 와인바가 아닌가 싶네요.

📍서울 서초구 서운로 226 1층

요즘 장사 잘 된다고 저한테 자랑 하더라고요 ㅋㅋ 더 유명해지기 전에 서둘러 방문해 보시길 :)

뭐 충분히 그럴만한 집이고요.

강남맛집 강남핫플 서초맛집 서초구맛집 파스타맛집 파스타맛집추천 강남데이트장소 강남데이트코스 강남데이트 가성비맛집발견 가성비맛집 먹팔 먹팔

국밥 가격으로 스테이크를…

📌 홍대입구역
✔️흠식당 x 아트라 팝업 디너
✔️재미삼아 해본다더니… 미친 결과물

흠식당은 홍대에 있는 합리적인 가격에 개성강한 요리를 선보이는 와인바(라고 하기엔 음식이 넘 맛있쪙 +_+)입니다.

특히 이집 쉐프는 제가 산미충+식감충이라고 농담을 할 정도로 신맛과 바삭한 식감을 잘 살리는 양반이죠. 처음 방문한 날 내주었던 광어 세비체에 메밀 줄기를 올려주었었는데, 참 독특한 경험이라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 뭐 그래서 제 피드에도 계절마다 한번씩 올리고 있기도 하고요

며칠전 흠식당과 아트라 콜라보 팝업을 진행해서 다녀왔는데, 스타일이 다른 두 쉐프의 조화가 재미있었던 저녁식사였습니다. 흠식당은 말씀드렸던 것과 같이 식감과 산미를 살린 요리를 준비했고, 아트라는 강남에 있는 식당 답게 깔끔하고 정돈된 맛을 선보였죠.

8만원 코스에 9가지 플레이팅이 나왔으니… 대략 접시당 9천원꼴이네요. 아뮤즈부터 디저트까지 정말 이를 갈고 만든 느낌이었고, 특히 옥돔과 와규 스테이크는 정말 훌륭했습니다.

돌아오는 3/21 아트라에서 동일한 팝업행사를 진행하니 많관부! 제가 다녀왔을때보다 더 좋은 구성을 선보이겠다고 저를 꼬셨지만… 저는 이날 사무실에서 야근하고 있을 예정이라 ㅜㅜ

📍서울 마포구 동교로 186-1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운로 226 지하1층(아트라)

조용진 쉐프의 음식을 먹을수록 류니끄도 가고 싶어짐ㅋㅋㅋ|

서울푸디_마포 서울푸디_홍대

홍대맛집👍 홍대맛집추천 홍대맛집 연남동맛집 연남동데이트 연남동맛집추천 연트럴파크맛집 파인다이닝레스토랑 파인다이닝 푸드 디너 스테이크 먹팔

⠀⠀⠀⠀
🍽 서울 홍대입구역 [ 흠식당 ] 다녀왔어요!
🥩 한우타르타르 18,000
🍲 트리빠 20,000 먹고왔습니다
⠀⠀⠀⠀
"" 샤워도우 빵이 맛있었어요 ""
⠀⠀⠀⠀
코스도 먹고 단품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단품먼저 리뷰 스타트! 흠식당은 후기가 좋은 후기 밖에 없어서 엄청 기대를 하고 갔는데 아쉬운 점이 너무 많았던 곳이에요 ㅠㅠ
⠀⠀⠀⠀
음식은 쏘쏘 했습니다 :) 한우 타르타르 먹는데 마요네즈에 풍미나 담백함이나 그런 특별함은 없었어요. 하지만 씹히는 식감이나 플레이팅이 좋았습니다!
⠀⠀⠀⠀
트리빠는 처음 보는 음식인데, 내장 요리라고 해요. 처음 보는 거라 신기했는데 지인 중에는 냄새 올라와서 못먹겠다고 했어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뭔가 내장이 구운 것은 아니기 때문에 냄새가 제거되지는 않았고 고소한 냄새보다 토마토 스튜에 함께 씹히기 때문에 조금 밸런스가 코스랑 같이 먹기에는 깨지는 느낌이었어요.
⠀⠀⠀⠀
단품으로 요리 드실땐 코스 제외하고 그냥 와인이랑 2차 정도 하시는 공간으로 추천드려요.
⠀⠀⠀⠀
✔️ 주차장 없음
📍홍대입구역 근처
⠀⠀⠀⠀
▪️ 얌얌_서울 얌얌_양식 얌얌_홍대입구역 홍대흠식당 단품메뉴 홍대맛집 코스요리 파인다이닝

7코스
1000일 기념 데이트했는데 공유하고 싶어진 다이닝이라 정보공유해봅니다🤍
서울 사시는 분들 추천해요

신기하게 애피타이저가 아이스크림으로 시작하는 곳
질 좋은 올리브오일에 직접 만든 올리브아이스크림 고소한 견과류 올리브아이스크림에 찰떡인 크림치즈
(올리브아이스크림은 처음인데 오일리 하면서도 부드러운크림치즈와 섞여 더 고소한 호두마루 느낌
또 먹고싶은 맛)

훈연한 삼치에 상큼한 망고같은 과일과 허브 말랑한 삼치와 단단한 식감의 과일이 조화로운 요리
(코스 포함한 요리가 아닌데 난 좋았던 맛)

도미와 유자소스 세발나물의 향이 있는 뒤적뒤적 비벼먹는 제철 도미요리 맛있어서 코스 후 한 번 더 먹었고 봄내음나는 세발나물은 무쳐먹어도 맛있겠더라

정규가 제일 좋아하는 관자요리 겉바속촉으로 구워진 관자에 쪽파송송올린 버터향 나는 관자

열흘간 숙성한 오리에 당근퓨레 소뼈소스와 스페인에서 온 트러플 오리는 먹어보지 못한 오리향이 나고 더 부드럽고 쫀득하며 당근퓨레는 음식 중 가장 훌륭한 소스였고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웠다 진한 트러플향과 조합이 좋았고 그동안 트러플오일만 먹다가 트러플 간 것도 식감이 좋았다

오늘의 생선은 민어 껍데기는 바짝구워지고 속은 도톰한 민어에 캐비어 단맛나는 퓨레에 시금치 이 요리도 퓨레맛이 환상적이라 여긴 정말 퓨레와 소스 맛집
연구를 먹는 기분은 정말 좋았다

다음으로 메인디쉬 양갈비와 스테이크
스테이크도 맛있었지만 양갈비가 더 향도 강하고 맛있었고 부드러웠다 밑에는 소뼈소스 가지퓨레에 참나물퓨레까지 참나물퓨레는 향이 정말 강해서 입안 가득히 참나물을 욱여넣어 씹는 향이났고 가지퓨레 이렇게 맛있을수가 없다
고기가 맛있는건지 가지퓨레가 맛있는건지 여기 정말 퓨레왕국

마지막으로 망고셔벗과 머랭조각 그래놀라 디저트 크림치즈였던가 맛없을 수 없는 조합에 부드러운 식감까지

두세달에 한 번 씩 코스가 변경된다고하니 변경될 때마다 가서 먹어야할 정말 좋은 집

연남맛집 홍대맛집 파인다이닝 다이닝바 서울맛집 코스요리 코스요리추천 테이스팅메뉴 와인바 홍대와인바 연남와인바

[흠식당 : 4번째 방문]

절친 동생이 미국에서 몇년만에 왔는데
지난주 저때문에 캔슬나고 급하게 다시 만났어요

제가 맛집 리스트 5개 보냈는데 여기를 골라서
새로운데 가보려던 저의 계획은 실패했지만 흠식당은 올때마다

여기 단골인 선배랑 계속 왔었는데 따로는 처음 와서
코스는 처음 시켜봤는데 즐겁게 먹었어요
근데 동생이 맛난 파스타 먹고 싶었댔는데
정작 코스에 파스타가 없었음 ㅋㅋㅋㅋ 저의 실수 😂

저 선물도 받았어요 💗
오랜만 외식에 정말 좋아하는 동생이랑 함께여서 최고로 행복했어요

알콜프리 불금❣️ 🍽 합정흠식당 다녀왔어요

합정 건물 뒤를 요리조리 돌아가면 나타나는 흠식당 ..! 주택 건물을 개조해서 만든 듯 한 고즈넉한 분위기가 너무 아늑하고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서비스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이 넘나 좋았다는 ❣️

와인 리스트가 엄청 많고 메뉴판에 설명도 많이 되어있어요!
메뉴도 코스처럼 구성된 테이스팅도 있고, 먹고싶은 요리 단품으로 골라 먹을 수도 있는데 길게 식사할 수는 없어서 이번엔 단품으로 시켰어요.

고등어 오리다리콩피 양갈비프렌치렉 이렇게 세가지 메뉴로 둘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등어
살짝 세비체 느낌도 났는데, 깔려있는 소스랑 위에 올라간 톳과 허브들의 밸런스가 참 좋았어요. 한그릇 더먹고싶을 정도 ,, 하나도 안비리고 톳의 식감도 재밌어서 진짜 강추!

오리다리콩피
오리 가슴살을 콩피한 스테이크를 참 좋아하는데 아무래도 다리는 뼈도 있고 이러니 먹기가 약간 불편한게 아쉬운 것 같아요. 아래에 보리로 만든 리조또가 깔려있는데 같이 먹으니 감칠맛도 나면서 오리 맛을 돋궈주네요!

양갈비프렌치렉
여기 시근처 메뉴라고 하기에 시켜보았어요. 일단 양이 꽤나 많더라구요..! 소스는 그레이비, 그리고 사이드로는 목이버섯, 말린 야채들과 감자 퓨레가 있었어요. 파프리카 퓨레랑 홀그레인 머스타드도 함께 나왔는데 아무래도 양고기가 좀 느끼하다 보니 위에 얹어먹으면 좋더라구요. 양고기도 잡내 없이 맛있었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또 앰버 먹킷리스트 하나 뿌셨습니다 👊

제일 좋은사람과 함께 좋은셰프가있는 좋은업장👏
흠식당은 친구가 헤드셰프라서 그런게아니라 진짜 존맛탱👍
먹 파인다이닝 와인 홍대맛집

🍷58. 맛, 분위기, 가격 완벽한
.
맛과 분위기만 있어도 완벽한데,
가격까지 합리적이면 너무 갓-벽 한거 아닌가요???🥺✨

저는 코스요리 말고 한우타르타르랑 트러플라구 파슷하를 시켜봤는데,

한우 타르타르는 와 김부각이랑 왤캐 찰떡이죠???🫣

그리고 트러플라구파슷하는 트러플를 직접 냥냥하게 갈아주십니다👀👀

디저트까지 시켜봤는데, 너무 이쁜거 아닌가요??😌(초는 셀프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코스 요리를 찾는다면 홍대 흠식당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다음에는 코스 요리 시켜볼라고요!🙌🏻

홍대 맛집추천

안녕하세요🙇🏻‍♀️헤이린입니다
오랜만에 찐맛집추천 으로 돌아왔어요.

특별한 날엔 진짜 맛있는거 먹어야죠!
(☠️무분별한 맛집추천은 지양하겠습니다)

합리적인 서울 코스요리의 강자,
홍대 을 소개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약 한 달 전부터 캐치테이블 로
선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요.

화창한 토요일 오후에 방문해서 그런지
가게 전체가 화사하고 분위기 있더라구요.

🥄런치코스 1인 (4.5)
🥄디너코스 1인 (7.7)

런치는 코스로만 진행되는데요!!

2인이면 9.0~10.0대라서 가격이
참 합리적인 것 같아 맘에 들었어요💛

재료 상황에 따라 그 날의 코스요리가
변경될 수 있지만, 역시나 재료들이
너무 신선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생트러플, 생파스타면, 고기의 굽기도
딱 알맞게 나와서 사르르 녹아요ㅜ.ㅜ🤍

잔잔한 재즈음악과 함께🎵
다양한 요리들을 맛보니 행복하더라구요.

눈과 입이 둘 다 즐거운 식당이였어요.

소개팅 앞두신 분들이 방문하셔도 좋고,
친한 지인들이랑 와서 먹어도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서 추천드려요!⭐️

담에는 디너코스도 먹어보고 싶네요...ㅎ

홍대맛집 홍대코스요리 코스요리 코스요리맛집 서울코스요리 서울맛집 서울데이트 런치코스 디너코스

✅흠식당-흠식당x아트라 디너코스(₩80,000)

결론 : 엉이 생일 기념이라고 믿고싶었던 특별 디너코스

흠식당x아트라 콜라보 디너 코스가
마침 제 생일인 화이트데이에 흠식당에서 진행됐는데요
제 생일 기념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당당)

요즘 현생에 치여서
회사 바로 건너편에 흠식당을 두고도
아예 못 가고 있었는데
이번에 간만에 가게 돼서 넘 행복했어요😭

비늘이 바삭하게 살아있는데 속은 엄청 촉촉했던 옥돔
전보다 더 맛있어진 와규 스테이크
중국의 맛이 느껴진 토르텔리니
아트라에서 만든 소스가 신세계였던 문어
두 입만에 끝내버린 식감 천재 참소라
이전과는 다른 스타일이었지만 여전히 맛있었던 고등어까지
메인 코스 내내 너무 행복했고

봄 향기가 물씬 느껴졌던 애피타이저인 타르틀렛과
여기가 유럽 한복판인가 싶었던 디저트
(특히 장미향 폴폴 났던 이스파한 알러빗)

생일이어서 기뻤던 것도 있는데
흠식당에서 편하게 생일 저녁 보냈어서 더 기뻤어요
그래서 저 이번주 목욜에 또 갑니다(당당)

여러분 흠식당 많이 사랑해주세요~
대신 제 자리만 남겨두고요~~~❤️

✅위치-서울 마포구 동교로 186-1 진입로 안쪽 1층

또 갈 것 ! 나중에 우리의아지트

흠식당. 연남동의 이탈리안 퓨전 비스트로.이름 처롬 흠 잡을 데가 없는 식당 이네요. 😀😀😀😀

연남동핫플 이탈리안비스트로 연남동와인 연남동맛집 한우타르타르 트러플라구파스타 연트럴파크 홍대맛집 연남데이코스

옥돔 퓌메 무 아브루가

아트라 홍대맛집 연남동맛집 동교동맛집 옥돔 무

오늘 자유부인 한날🤭
이쁜 언니덜이랑 맛난거먹구 범죄도시2도 봄:)
정말 오랜만에 영화관에서 영화본거라 넘 신났💓

맛있엉 홍대나들이 범죄도시2

'Dele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드패션 베이킹북  (0) 2022.10.12
곰이 강을 따라갔을 때  (0) 2022.10.06
노란상소갈비  (0) 2022.09.14
올레무스  (0) 2022.09.07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달라지지 않는다  (0) 2022.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