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트라이온 배드민턴 배드민턴의류 탁구 남여공용 테니스

브이빔 프리마 2024. 1. 27. 02:16

😜 핏도 예쁘고!! 다리도 잘 살려주고!! ⛸👟🩰👐🦋🕊

🙋🏻‍♀️🙆🏻‍♂️

모두들 생각하듯 ' 전세계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들과는 다른 한국브랜드' 이기에
- 저도 반신반의 했지만 너~ 무 잘 신고 있는 ' 플로먼트배드민턴화 '🤍

디자인도 올 화이트에 로즈골드 포인트만 있고 이렇게 깔끔 할 수가🫢
다리도 길어보이고 핏도 예쁘고 마음에 쏙!
밖에서 일반 운동화로도 충분히 신고 다닐만한 디자인🧚‍♀️

날개를 달아줘요! 플로먼트!!
👐
.
.
.
댕추천 플로먼트배드민턴화 플로먼트 배드민턴화 마음에들어서또올린댱🙂 배드민턴화추천 !!

운동
내가 좋아하는 라켓과 콕
돌고돌아 이라켓과 콕으로 정착!!!

오늘도 즐겁게 운동햇따😊

배드민턴

보본365셔틀콕
미즈노배드민턴화
운동하는여자
운동해요
평택시

오늘은 민턴 뿌시는 날~!

배드민턴 민턴 초보민턴러 민턴잘치고싶다 민턴치는여자 강서체육공원 트라이온 라켓

오운완
오늘 레슨은 서브리시브 + 좌우 대각 드라이브
(드라이브는 영상 안찍혔음 ㅠㅠ)
.
.
.
배드민턴 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동호인 민턴 🏸 배드민턴레슨
민턴레슨 배드민턴게임영상 오운완 요넥스 취미 운동

📍X-0 STEALTH Ⅲ 런칭행사 참여📍

소문으로만 듣던 xo를 만나다니
☞ X-0 STEALTH Ⅲ ☜
라켓 사야돼서 행사장 호다닥 달려가보기~
각 시리즈 장점 모아서 출시했다는데 고것 아주 팩트!
갖고싶다. 너란 녀석.

경품 기대하고 갔지만..역시나..❌
참가 상품으로도 한가득이어서 충분했던^^
다양한 간식도, 상품도 많았다
하지만 완저니 아싸인 나는^_^
아는 사람 하나 없이 갔던 행사라 다양한 체험 못해본게 아쉬웠다
세상은 좁고 잘치는 사람은 많다는걸 깨닫고 온 첫 행사였다^^

배태기 기간 추가...나만 잘 못쳐.....🤦🏻‍♂️🤦🏼🤦🏾‍♀️
.
.
.
X-0STEALTHⅢ xo시리즈 신상 온라인인플루언서 나웃겨죽엉ㅠ 배드민턴 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동호인 민턴 🏸 배드민턴레슨
민턴레슨 배드민턴게임영상 오운완 취미 운동

어제도 오운완
오늘은 레슨 ~~
안빠지고 나가야되는데 배태기 ㅋㅎㅋ
고등학교 생활기록부에 특기 흥미에 배드민턴
라켓잡는법도 몰랐으면서 애 송 이 귀엽다.
.
.
.
배드민턴 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동호인 민턴 🏸 배드민턴레슨
민턴레슨 배드민턴게임영상 오운완 요넥스 취미 운동

시크릿모임

24년 첫 정모🫶
좋은 분들과 함께 운동하고
이렇게 많은 분들에게 생일축하도 받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배우고 즐겁게 운동할께요
화이팅💪

런투
runtwo
secret
시크릿
울산배드민턴

trion
좋은사람들과❤️
시크릿모임
배드민턴

.
주라켓을 뭘로 바꿀까..?🤣

145일차 배드민폐

나는 지금 배드민턴 라켓 여행중….

오늘 심박 206이 나왔다 안호진이니까 이정도 버티는거임ㅋ

다른 사람분들이 이정도 심박이면 100퍼 누워있음 ㅋㅋㅋ

올해는 시작이 바쁘다

하지만 시간이 모든걸 해결해 줄것이라 믿는다

나의 배드민폐도 시간이 지나면 좋아질것이고

나는 올해 11월이면 D조로 강제 승급한다

그전에 실력으로 올라가고 싶지만

난 아직도 제자리걸음만 하고있으니 속터져 아주!!!

아도넥스
요넥스

4U
5U
배드민폐
서산배드민턴
라온클럽
배드민턴
스메싱
하이클리어
푸시
언더

트라이온 xo 스텔스3 런칭행사에 왔습니다~

무려 50km 를 운전해서 왔는데,

너무 준비도 잘해주시고,
볼거리 많고 먹을거리 많았네요~

갈때 선물까지 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담에 또 행사 있음 불러주세요~
한걸음에 달려 가겠습니다~

스텔스3 스텔스3런칭행사 고양팩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