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ete

통영집

브이빔 프리마 2023. 10. 23. 10:42

유나맛집


앞으로 영도포차는 무적권 여긔 ❛‿˂̵✧
일단 개인 화장실(창고 안) 있어 굿굿따리 굿굿ㄸr
사장님 친절하셔 맛도 무난하니 마싯마싯
메뉴판에 라갈비 있는데 가면 무적권 시키야지
달달하니 뼤 뜯는 그 맛 괴못참치 🐟·´¯`·.🐠
고갈비 꽃게탕은 쏘쏘했는데 아 여기 오돌오돌오돌뼈 상당히 맛있습니댜. 불맛 스근〰️하이 츠직츠직 바아아아아로 소쥬 츄라이 츄라이 Ꙭ̮
네 이틀 연속 갔구요 이틀 연속 오돌뼈 조져씀댜
턱주가리 나가리되도 조하요 맛있으니깨 Ꙭ̮
이번달 또 가야지 헤헤 돼나는 늘 먹을 생각에 행보쿠ꗯ̤
오늘은 뭐먹지 ㅋㅋㅋㅋ𐌅𐌅𐌅𐌅𐌅𐌅

✔️6시 넘어 가시면 바닷가 자리 금방 다 차고 없어유~ 나중에는 저 포차자리도 금방 다 차고 없긔! 일찍 일찍 움직이고 카드 안되니 보게또 충전. 또는 계좌이체 가넝

❣️웨이팅 𝙟𝙤𝙣𝙣𝙖 해서 노티드 도넛 사다준 핸디증스긔 고마오ෆ



yuna_영도
유나쨩신나쨩
먹고마시고취하고사랑하고
영아일랜드
영도포장마차 영도포차

야외 테라스 가림막 설치 완료 🏡

쉬는 날 테라스에 앉아 맥주한잔 하는게
넘 좋아서 아내와 함께 자재사서 공사 완료 🦺 🚧

단독주택으로 결정하길 잘했어 👏

기림대장의주택살이 주택인테리어
통영살이 주택라이프
테라스 테라스가림막 테라스인테리어
집꾸미기

친구 아프기 전에 갔던 곳
한월식당은 그냥그랬고(생선딱딱)
영도포차촌 부니기야 언제나 굿
.
.
한월식당 영도포차촌 여긴LA갈비가진리



초밥 회 꿀맛

선릉맛집 ❣️

해산물 회 스시 숙성회 👍

강남맛집 강남맛집추천 회사랑

포장해서 혼자 집에서 먹어도 맛있당😁

45kg 되서 기부니가 조으다 유지 잘하장~💪

통영다찌집
통영집
원조통영집통영본점
스페셜
인당 5만원
배터져요
맛나네요
통영여행
가시면
꼭가보세요
힐링맛집👍🏻

곤지암cc 뉴서울cc 아난티cc
골프장맛집

떡볶이 닭목살
하루방가든

도다리쑥국

겨울을 건너온 도다리
해풍을 품은 참쑥이
통영에서 새벽길 달려
강남 한복판에 닿았다

어슷하게 무 썰어 넣고
버글버글 지리를 끓여내
한 대접 가득 담아내면

무럭무럭​ 김이 솟고
탱글탱글한 도다리 살점이
국물과 맛스럽게 포개진다

숟가락이 분주해지면서
꽁꽁 얼었던 마음이
순식간에 녹아 내리고

어느덧 나의 봄도
먹기 좋게 입으로
들어오고 있다

봄 경칩 봄이왔어요 봄음식 도다리 도다리쑥국 쑥 도다리쑥국맛집 맛집 맛집추천 시 시인 시 시집 시집 사진 사진 사진 감성사진 사진맛집 사진시 사진_시 사진_시_쓰기 photography photo_poem photo photoshoot 경칩 bnw_captures

영도 포장마차 통영집

2차도 포차!ㅋㅋ
통영집 la갈비 너무 맛있음 최고!!
소스도 맛있고 짱 부드러움
조개탕은 먹다가 라면사리 서비스로 넣어주심
사리 넣어먹는게 찐이였음
이모도 너무 친절함

영도포장마차 영도포차 la갈비 영도포차통영집 영도맛집 부산맛집 부산포장마차

~ 역삼맛집~ 회가 싱싱하고 탱글탱글. 쫄깃쫄깃.

마이 묵었다 아이가~~~🥃 기분좋아 좋은 동생들과 한잔^^ 이집잘하네 민어회 보양이지 인생뭐있어즐기며사는거지 아따맛나네잉👍 졸마탱😋 ㅋㅋㅋ 인생이참재미져ㅋㅋㅋㅋ 불목🔥 야무지게한잔중 이제집에가야지 즐거웠어요❤️

봉래동

🍅

부산을 떠난 친구들에게

🏟

이제 곧 5월인데

잘 지내고 있니?

📃

그 자리를 그대로 지키고 있는

우리들의 추억이 새겨진 곳들을
지나치다 보니
너에게 빌려준 돈이 생각나더라

💸

우리 자주 갔었던 곳보다
더 맛있는 곱창집도 한 군데 발견했고

니가 술 마시다 갑자기 프리 스타일 랩을
쏟아내던 생선구이집은
어느샌가 사라지고 없더라

🎤

다리 하나만 건너면
길게 이어진 포장마차들

어디가 좋을까?

음...

저기 모자 쓰신 사장님이 눈에 띄네?
저기로 가볼까?

👩‍🍳

바람도 불고
바다도 보이고

좋다

이래서 부산이 좋아

⛵️

듣고 싶은 음악도
우리만 들릴 정도로 틀어놓고

따르고 또 따르고

🍶

해가 지니 사람들로 가득해진 포장마차 거리

저마다의 사연들이
피어오르는 연기와 함께 퍼져 나간다

⛺️

트루먼_영도
트루먼_봉래동

부산포장마차
영도포장마차
부산포차
부산핫플
영도포차
영도핫플
포장마차맛집
부산LA갈비
부산노상맛집
부산야외맛집
부산야외술집
대선
카스

통영집
서울 강남구 선릉로 527

간단하게 점심먹으러간 통영집!!
회와 굴도 맛나지만 굴비와 충무김밥이 별미!!
먹 맛 선릉맛집 충무김밥 맛집탐방 찐맛집 food foodie food

가을밤에 든 생각은요 … 더 보기

부산 영도 포장마차거리

부산에 워낙 맛집이 많았어서 포스팅이 끝나질 않네요😅 영도에서 안 가보면 섭할 포장마차거리를 다녀왔어요~ 11시쯤 자리를 잡았는데 거의 만석이였어요 ㅜ 돌고 돌다 사장님, 사모님 두 분이서 알콩달콩 보기 좋았던 테이블에 앉아서 자리를 잡았어요!

여기는 어느 포장마차든지 모든 메뉴가 20,000원이에요!
저희는 LA 갈비를 시켰어요~ 딱 받았을때는 아.. 양이 적구나.. 다른 거 더 시켜야겠다 싶었는데 술이랑 함께 먹다보니 전혀 모자르지가 않더라구요! 더군다나 달걀 후라이도 해주시는데 이게 정말 맛있어요 ㅠ 술 안주로 딱!! 👍

먹다보니 사장님, 사모님이랑도 친해져서 사장님이랑 술도 함께 마시면서 인생 이야기도 듣고 오징어숙회 서비스도 받았네요^^

사진 속 저 항구 옆에 바로 포장마차들이 쫙 있어서 분위기도 최고! 맛있는 안주도 최고! 술이 들어가는 줄도 모르게 쭉쭉 들어가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술이 쫌 쎈 편인데🤭 저기에서만큼은 한껏 취해서 숙소로 들어갔네요☺️

👉 LA 갈비 20,000

부산 여행가신다면 포장마차거리는 꼭! 꼭! 꼭! 갔다와보시길 추천합니다!!

날씨좋고 바다좋고 재밌고 맛있고 웃기고 다했던 통영여행😊
담에또가서 난동피우고 와야지✌️
술적게먹기메모 네르하21 통영카트 혜람솔

_
_
_
유나생일 8월내도록 영아일랜드
영도포차
유나피드 유나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