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나이키 크롭 반팔 여성 스우시 티셔츠 퓨추라 폴로

브이빔 프리마 2023. 7. 13. 18:27

ㄲ ㅑ ㅇ ㅏ 오늘은 불토입니닼ㅋㅋ 실은 오늘 오전에 이벵 발표하려고 어제밤 한개 세어보던중에 제가 인플 키워드 잡고 있는것중 가장 중요한 키워드가 밀려버려서 오늘 오전에 일정 하나 업로드하고 바로 크챌 하느라 흑 ㅠ 내일 대청소 해놓고 당발 갑니당. 뭐 일요일 발표도 나쁘지 않겠죵? 늘 늦어도 위로해주시고 응원 및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이번달도 역시나 무조건 빨리 오는거랑 덧글 많은것만 할게 아니라서 랜덤으로 한개 보니까 지난달이랑 또 마니 달라지겠네용. 껄껄 ㅋㅋ 앜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게 어플이 이상한건가? 분명 오늘까지 배란기인데.... 키 171 (정확히는 170.8) / 오늘 오전 공복 59.6kg 입니닼ㅋㅋㅋㅋ 제가 실은 요즘 댄스를 포시한 이유가 수면 때문이었거든요. 스승님이 늘 다 좋은데 수면이 너무 아쉽다고... 그래서 예전 매일 2~3시간 자던걸 댄스 3번남은거 3월말로 미뤄두고 연습도 안하니 자연히 시간이 남아서 요즘 6시간정도 자고 오늘은 5시간 36분 잤는뎈ㅋㅋ?? 왓? ㅎㅎ 아무래도 근력운동 하는날 하루다섯끼챌린지 들가고 수면까지 괜찮아서 시너지 효과 나는거 같아요. 앜ㅋㅋ 쌤이 아까 농담으로 살 너무 많이 빠져서 안되겠다고 다시 수면시간 줄이세욬ㅋㅋㅋㅋ 막 이럼서 웃었어요. ㅋㅋ 오늘은 하체뿌시기운동 완료했는데 점점 동작이 어려워지는 느낌이에욬ㅋㅋㅋㅋ 스승님 말에 의하면 근육이 안잡혔을땐 시킬 수 없었던 동작들인데 이젠 할 수 있을것 같아 하는거래요. 운동이 이렇게 재밌는건지 스승님 만나고 깨달았어요. 여자분들 제발 중량 무겁게 치지 마세요. 혼자 운동하는게 아닌 우리 스승님처럼 전문가에게 꼭 처음엔 제대로 배우시고 하시길요. 오늘 헬스장운동복패션 나이키숏슬리브 S사이즈 젝시믹스셀라v업 S사이즈 입었는데 와 이 크롭티가 탑정도 수준이라 개봉후 사실 몇번 안입은거였다가 오늘 혹시? 이럼서 입었는데 나쁘지 않아용 히힛 갈비뼈인증 갈비뼈맛집 개미복근 개미힙업 늘 봐주시고 동기부여가 되주셔서 감사합니당. ㅎ 물론 오늘 하체부셨고 이따가 치팅으로 또 거하게 먹으면 체중 엄청 올라갈테니 득근 제대롭미닼ㅋㅋㅋ 그렇게 일하듯 행복하게 즐기고 또 내자리로 그냥 돌아오면 되욧 ㅎㅎ 놀때도 일할때처럼 잘 즐기시고 오세욤. 히힣 / 아, 항상 키 작은분들과 체중비교해달라시는분들을 위해 가끔씩 비교해드리죵? // 오늘 기준 키 155인분들 동일조건으로 하면 43.8kg입니다. ~ 누구든지 할 수 있어요. 저랑도 비교하지 마세요. 내 자신은요. 그 어떤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소중한 존재에요. 그거 잊으시면 안됩니당. ~ 내일은 기필코 당발로 올께유. 맛있는거 마니마니 드세요. 내일 뵈어욧. 넘나 신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뇨옹~~ ㅎㅎ

❛로고 에어 크롭 반팔❜
20수 싱글 탄탄 원단♡
한여름부터 봄 - 초가을까지 입을 수 있는 크롭 반팔!
여유있는 루즈한 핏에 부담스럽지 않은 세미크롭 기장
데일리하게 입기 :)
모델이 피팅한 레깅스는 "5부 로고 레깅스"입니다.
사이즈 맨 뒷장 사진 확인해주세요.

ᴄᴏʟᴏʀ 화이트, 블랙
sɪᴢᴇ : ғʀᴇᴇ

반팔 반팔티셔츠 반팔티추천 반팔코디 반팔티 반팔티추천 반팔티코디 반팔티맛집 크롭티 크롭티코디 크롭티셔츠 크롭티추천 나이키크롭 나이키크롭티 나이키크롭반팔 나이키크롭반팔티 티셔츠 하면 하면가요 테러 테러 데일리 데일리반팔 데일리반팔티 데일리룩 데일리코디

❛로고 소매 크롭 반팔❜
20수 싱글 탄탄 원단♡
한여름부터 봄 - 초가을까지
입을 수 있는 크롭 반팔!
여유있는 루즈한 핏에
부담스럽지 않은 세미크롭 기장
데일리하게 입기 :)
모델이 피팅한 레깅스는
"5부 로고 레깅스"입니다.
사이즈 맨 뒷장 사진 확인해주세요.

ᴄᴏʟᴏʀ 화이트, 그레이, 블랙
sɪᴢᴇ : ғʀᴇᴇ


N 캉캉스컷 set 🪴



블랙
그레이
핑크
베이지


✔ 여성프리사이즈 (~허리밴딩 있어요!)




너모 상큼발랄 귀염뽀짝한 세트가 또 나왔어요‼️

동그란 카라와
캉캉미니스컷의 라인이 넘예쁘네요😍

소프트한 텍스쳐와 얇아서 썸머시즌에 입기 딱좋구요,
스커트속 바지가 붙어있어 더더 편하게 입을수 있어요 ~✌️


💟러블리함과 걸리쉬함을 다잡은 셋업💟






나나스타일💕
캉캉스커트코디
트레이닝스커트
크롭스커트세트
미니스커트추천
치마바지코디
치마바지세트
캉캉스커트
트레이닝스커트세트


N 패드크롭 롱스컷set 🪴



블랙
크림
소라


✔ 여성프리사이즈 (~허리밴딩 있어요!)



💞상큼발랄한 크롭스컷세트 보여드릴께요 ‼️

어깨패드가 있어 각을 딱 잡아주는 크롭과
배색감이 돋보이는 롱스컷의 라인이 넘이쁨✌️

어깨퍼프와 밑단스트링으로 아방하게 볼륨감까지 살려주어 입었을때 훨씬 이쁜셋업이에요😍

💟러블리함과 걸리쉬함을 다잡은 셋업💟







나나스타일💕
크롭스커트코디
트레이닝스커트세트
크롭스커트세트
크롭코디
크롭트레이닝
롱스커트세트

❛로고 스카치 크롭 반팔❜
20수 소재의 크롭 반팔 :)
세미 크롭 기장으로 스카치 로고가
프린팅 되어 있는 제품
44-66 추천드립니다.

ᴄᴏʟᴏʀ 화이트(형광핑크), 화이트(형광노랑), 블랙(형광연두), 블랙(형광오렌지)
sɪᴢᴇ : ғʀᴇᴇ


N 브이 미니아노락set 💚



아이보리
핑크
그레이
블랙



✔️ 여성프리사이즈
⠀ (가슴단면 62, 상의총장56, 팬츠총장33)


미니멀한 디쟌으로 걸리쉬미 뿜뿜해주는
크롭아노락&반바지셋업이에용‼️

크롭한 기장감이 부담스런 언냐들은
이너티나 나시랑 레이어드해서 입어두 이쁨 😊

크롭상의는 끈으로 길이조절가능하구요,
폴리혼방 코튼소재로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셋업~~✌️💯







나나스타일💕
여자아노락세트
크롭아노락
반팔아노락
크롭트레이닝세트
3부반바지
3부팬츠
크롭바람막이
크롭반바지세트


N 크롭카고밴딩 set 🌿


핑크
소라
블랙


✔ 여성프리사이즈
(가슴단면67, 상의총장48, 하의총장43)



얇은 나일론소재로
🌞여름까지 거뜬히 입을수 있는 반바지셋업‼️

군더더기없이 딱 떨어지는 디쟌에
심플하게 로고로만 뽀인트를 줬네요~🎶

루즈한 핏감의 크롭기장 맨투맨으로
여리하면서도 귀여운 룩을 연출해주며,
스트링으로 쪼아서 기장조절 가능하구요,

하이웨스트 디자인에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A라인 핏이라 허벅지와 다리 라인은
더 날씬해 보이게 해주고
다리도 더 길~어보이게 해준답니당👏👏👏💯







데일리짐웨어💕
여자반바지코디
크롭맨투맨
크롭반바지세트
3부반바지
여자트레이닝세트
크롭아노락
크롭반팔티
크롭티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