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도렐

브이빔 프리마 2022. 9. 3. 19:56

꼬숩꼬숩 달달하니 기분좋아지는맛 🙃
.
.
.

너티클라우드
커피타임

위치: 서울 성동구 연무장7길 11
운영 시간: 평일 08:00 - 21:00, 주말 11:00 - 21:00

성수의 힙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의 카페입니다. 비오는 날에는 실내에서, 날이 좋으면 실외에서도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베이커리와 음료가 있고, 너티 클라우드와 달걀 샐러그로 속을 채운 당근 모양의 빵이 시그니쳐 메뉴입니다.

도렐 성수 dorell 성수카페 성수베이커리 너티클라우드 캐그 linkat 해요 카페_베이커리_LINKAT linkat_sungsu linkat

생각이 많았던 날... 공간을 읽고 오다...
.
.
아모레퍼시픽미술관 용산역
안드레아거스키 사진전시회 현대미술
기획 컴퓨터 스캔 편집
시카고 아마존 파리 도쿄
아이언맨 바우하우스
Dorrell's 제주성산본점
nuttycloud 최애템

모델지유知唯
모델지아知我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기억하겠습니다
마음의소리
셀카 사절

💓둘쨋날 반나절일정🐶
성산,성읍,표선찍고
애월로 넘어가는 일정 ㅋㅋㅋㅋㅋㅋ
제주도 처음온사람마냥
일정 이따구로짰더라???
진짜 ㅋㅋㅋㅋ
일정중간에 카페, 맛집을
몇개나 패쓰했나모름😝
미아내! 남자들아 ㅋㅋㅋㅋㅋ

•눈뜨자마자 도렐❣️
너티클라우드! 너모맛있쪄!
•플레이스엉물 2년째 가보고싶었는대,
일정반대방향이라,, 가고싶다고
두번이상 말..못😞
•맛나식당-일요일 휴무!끙! 6시반에 번호표뽑으러갈뻔!!
•옛날팥죽- 여전히맛있!
나는 팥죽보다 시락국밥파!!!!그리고 식혜
•성산에서 표선가는 해안도로에 쭈루룩 말리는 준치!
내사랑준치!!!!
나 제주처음왔을때3000원이였는대,
지금9000원이라고!! 그나마 할머니가 우리 얼굴기얻해서
7000원에 주심!
그래서 두마리- 해안도로 달리며먹는 준치는
최고사랑❤️‍🔥
•성산가면 우리가살던집이랑 키친수복은
꼭 보고간다!힝- 언제나예쁜 우리가게-

•지나가다 앋! 하고 들어간
빽가가 하는카페(이름도모름)
카페엄청크고, 초록초록좋더라~
커피는 평타! 가격은7000원?🥹
•바로점심먹는코스여서 ㅋㅋㅋㅋ
도저히 못먹는다고!!!!!!!
말먹이주고 승마하고 산책도하고’
목장카페밭디!
기대이상 너무예쁜곳!
말먹이가 당근 콩만한게5000원😱만 빼면… 완전강추_
사진찍기 -👍
관광객모드로 다니다보니,
제주스러운곳들이 좋더라!!!
새로생긴 육지스타일 신상카페보다
확실히 돌담과 야자수있는곳을
찾게됨!
•표선까지온건!
한라산아래첫마을을 가보고싶다는
아은이때문에!!!!!!
새로생기고 웨이팅도 적고, 메밀김밥도 먹어보고싶어서 왔는대!
웨이팅있고? 김밥은 내부사정상안되고
그럼에도불구하고 너무맛있🧡
나는 곰탕이 최고!
곰탕-물냉면-물김치-이런순? ㅋㅋㅋㅋ

눈마주치면싸우고 눈감아야 안싸우는
연년생자매들아!!!!
밥먹을때는 세상 다정하더라!
(편의점갈때랑)
도대체 언제쯤 전생없는 평화로운 이 올찌;;;;;;
나에게 이런 시련이 올찌
진짜 몰랐!
(우리애들은 엄청 사이좋은편이였는대😞
그래도 지지고볶아도 여행은 너무나 소중한것!
.
.
제주여행 제주 제주도민모드
제주도 알럽제주 제주도핫플레이스

까눌레 진심최고



라이브 끝나고 맛집투어
카페투어 찐행복 찐맛집

아모레퍼시픽신사옥
용산카페 도렐 신용산


한숨자고인나서 밥하는동안
티타임
웨딩임페리얼 홍차
먹는거에진심인편 훈언니
아모레뉴커머스후니 애플파운드 디저트 홈카페

아모레후니👑 뉴커머스리더⚜️
뉴커머스 아모레뉴커머스후니
아모레방판 아모레뉴커머스 아모레카운셀러

먹다가지침😵‍💫
.
바다잔치 피즈애월 바다속고등어쌈밥 치즈태비 쌈총사횟집 하멜 숙성도 베이커블 소섬전복 부뚜막식당 우진해장국


APMA에서 전시회 보고.. 밥먹고
디저트로 먹은 너티크림라떼
고소하고 부드럽고 달다☺️
라떼먹음 아프니까 살살 먹으려고 했는데... 맛있어서 꽤나 먹어버렸당.
원샷을 부르는 사이즈와 맛. 라떼를 좋아한다면 1인 2잔은 해야 할 각.

☕️
.
도렐 제주본점 제주가볼만한곳 성산카페 제주도 여행 여행 떠나자어디든

평소엔 무조건 아기자기한 카페만 찾았는데
맛있는 커피가 먹고싶어서 방문해본 곳
너티 클라우드 너모 맛있다☁️

도렐 커피 용산 용산카페 용산커피맛집 너티클라우드

오늘 오늘의 모닝커피 1년만 재방문 신메뉴 여행이좋다 성산카페 성산일출봉카페

모닝커피
.
육지로 역수출 한다는 도렐 커피 ☕️
.
제주 성산 카페 너티클라우드 라떼 플레이스캠프 휴가 여기서안잠

제주 휴가중 카페투어

도렐커피 도렐 너티클라우드 우도블랑로쉐 블랑로쉐 용소담 카페용소담 카페곁에 델문도 카페델문도 함덕델문도 제주도 카페 카페

재미져~🥕🐻‍❄️
.
.
.
더현대서울 여름방학

제주 좋다아-

🐷

제주도여행 여행 카페 밥집 불특정식당 한라산아래첫마을 카페록록 사우스쇼어 셀피 휴가

여기 너무 내 취향이였으😍
육지에도 생겼으니 또 가야지~

제주여행 제주카페 도렐 커피 쑥하리 너티클라우드 카페 쪼꼬 여행

인싸의 길은 어렵다
카페 에서 쑥하리랑 너티클라우드

표선에서 갈치와 고등어 조지기!

'Ho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체리커피  (0) 2022.10.02
큰기와집  (0) 2022.09.18
토파  (0) 2022.09.11
생각하나 바꿨을 뿐인데  (0) 2022.08.25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0) 2022.08.18